접수안내

강의원고 및 CV 접수 마감일: 2019년 9월 5일(목)까지

  • CV 접수는 본 학술대회 홈페이지 또는 웹하드로 접수 가능하며, 웹하드 접수에 필요한 ID/PW는 이메일로 개별 안내해드렸습니다.
  • 학술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신 경우 기재하신 이메일로 접수번호와 비밀번호가 발부되며 접수마감일까지 재수정이 가능합니다.
  • 접수가 완료되지 않으면 접수번호와 비밀번호가 발부되지 않으니 꼭 확인하여 주십시오.
  • 강의원고 파일형식 : doc, docx, Hwp, PPT
    초록집은 학회지 Supplement로 발행되며 텍스트(doc. docx, hwp) 파일 외 PPT 파일로도 제출 가능합니다.
  • 이미지 파일은 jpg 또는 gif로 업로드하여 주십시오.
  • 파일을 업로드하실 때, 파일명은 선생님 성함 및 강의시간으로 기입하여 주십시오.(CV는 성함 뒤 CV 추가 기입)
    예) 홍길동_1030(10시 30분 강의) / 홍길동_CV
  • 규정된 이력양식은 없으며, 보내주신 약력은 학술대회에서 좌장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오니 기한 내에 빠짐없이 제출을 부탁드립니다.

강의슬라이드 접수 마감일: 2019년 9월 22일(일) 까지

  • 접수방법은 위 강의원고 및 CV 접수 방법과 동일합니다.
  • 학술대회 홈페이지로 접수하신 경우 발부된 접수번호와 비밀번호로 log-in하시면 추가 기입없이 파일만 업로드하시면 됩니다.
  • 파일명은 강의원고와 구별될 수 있도록 ‘강의슬라이드'란 문구를 추가 기입하여 주십시오.
    예) 홍길동_1030_강의슬라이드 (10시 30분 강의)
  • 강의슬라이드는 대회 당일 Preview room에서도 접수 가능하며, 강의 1시간 이전에 Preview room에 방문하시어 접수하신 슬라이드의 이상유무를 확인하여 주십시오.

문의처

  • 대한배뇨장애요실금학회사무국
    (07441)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로 1 (대림1동 948-1)
    한림대학교 강남성심병원 본관 2층 비뇨기과
    T. 02-832-2230 F. 02-846-5198
    E. kcs@kcsoffice.org
  • 학술대회 준비사무국 (WITHIN, 위드인)
    (04038)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00-20(서교동 372-10)
    삼경빌딩 5F
    T. 02)6949-5333 F. 070)8677-6333
    E. with@thewithin.co.kr